남자의 여러가지 유형

글 모 음/연애학개론 | 2005. 4. 5. 18:30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1. "오래 기다렸지?"하며 웃으며 나타나는 남성.

약속장소에 매번 늦으면서 "오래 기다렸지?"하며  웃으며 나타나는 남자.이런 남자들은 대부분 자기애가 강한 사람들이다. 사랑하는 사람이나 친구를 기다리거나 기다린다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니다. 사람이 많은 거리 한복판에서 기다리거나 카페에 혼자 앉아서 기다리더라도 쑥스럽고 썩 기분 내키지 않는 것이다. 때문에 항상 먼저가 있기보다는 상대가 먼저 와 기다려 주길 바라는 것이다. 또 은근히 자기가 바쁜 남성이란 것을 과시하면서 여성 쪽에서 자신에게 매달리기를 바라기도 한다. 자존심이 강한 스타일이기도 하다.

2. 외국어를 즐겨 쓰는 남성.

외국에서 살다 온 것도 아니고, 외국어를 전공한 것도 아닌데 일상 말중에 외국어를 써 가며 말하는 사람이 있다. 이런 남성들은 과시욕이 강한 사람이다. 여성의 앞에서 실력을 과시 한다구 생각하며 여성이 외국어가 서툴러 다시 물으면 짐짓 우월감을 느끼고 여성이 자신을 존경한다고 생각하게 된다. 하지만 이런 남성은 과장과 허세가 심한 면이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3. 섹스에 관한 말을 자주 입에 담는 남성.

일상 표현이나 농담을 하면서 섹스에 관해 자주 입에 담는 남성이 있다. 이런 남성은 징그러운 성격이거나, 늑대라고 생각하는 여성들이 많은데 이것은 잘못된 생각일 수도 있다. 섹스에 관해 자주 입에 담는 남성이 섹스에 관심이 많은 것은 사실이지만 이런 남성이 꼭 늑대이거나 바람둥이 이진 않다. 오히려 섹스에 대해 자신의 마음 속에 일어나는 욕구를 말로서 푸는 사람이 많을 수도 있다. 또한 성적 욕구가 채워지지 않는 남성이 섹스에 관한 농담이나 말을 함으로써 푸는 경우도 많다. 가벼운 섹스에 관한 농담은 분위기를 즐겁게 할 수 있지만, 지나친 농담은 여성의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다. 이러한 배려를 할 줄 모르는 남성이라면 자신의 불만족스러운 욕구 표출을 하는 것일 뿐이다.

웃는 모습으로 보는 이 남자는...

1. 살며시 웃는 미소형.

여유있고 낙천적인 면모를 내보인다. 사소한 문제에 집착하지 않고 몇가지 일에 집중 투자하는 비교적 선이 굵은 타입이다. 깊은 감정이 없어 평범한 만남을 선호하고 미련이나 후회같은 건 가급적 사양하는 경향이 있다.

2. 여자같은 호호형.

대체로 입을 오므리고 웃음을 참는 듯한 인상이다. 여자가 당당하고 강하게 나오면 뒷걸음을 칠줄아는 완충적인 말이나 행동을 자주한다. 주위시선에 민감하며 혼자있는 것을 즐기는 스타일. 속을 간파하기가 쉽지 않음은 남 얘기하듯하는 말투와 자신의 생각을 잘 드러내지 않기 때문이다.

3. 온몸으로 웃는 형

팔과 다리, 몸통이 웃을 때마다 전후 좌우로 춤추는 유형이다. 호탕하다고 보이겠지만 정반대로 소심한 구석이 많다. 행동보다 생각이 많고 실제 실천하는 일은 누구나 하는 일반적인 것. 용기가 적어서 상당히 뜸을 들이는 성격이다.

'글 모 음 > 연애학개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의 마음은?  (0) 2005.04.06
남자에게 인기있는 여자의 몸짓 베스트 5  (0) 2005.04.06
남자의 수법  (0) 2005.04.05
남자의 얼굴 42가지  (0) 2005.04.05
남자란?  (0) 2005.04.04

P.S 기타 궁금한 사항은 메일로 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메일주소 : maknae (골뱅이) 아웃룩(outlook) . com 입니다.
업체 창구 이용처럼 대충하시면 답변 없습니다. (__)+



 

블로그 이미지

막내

세상속 이야기, 연애, 에티켓, 좋은글 등을 함께 나누는 곳입니다.

카테고리

전체보기 (757)
글 모 음 (687)
동 영 상 (14)
컴퓨터관련 (8)
휴대폰관련 (25)
생활노하우 (10)
기 타 관 련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