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운 내 솔로 인생, 이제 벗어나고 싶어. 이젠 적극적으로 남잘 찾아 나설테야. 근데 남잘 만나려면 뭘 어떻게 해야하지? 요기, 조기 들쑤셔 '껀수' 만드는 비법.


▷ 폭탄창고?? 킹카창고..???

주변을 휘휘~ 둘러봐. 어디에 가야 남자가 많을까. 동호회? 동창회? 아님, 교회? 어디라도 남자가 많은 곳은 꼭꼭 참석해야 해. 동호회라면 꽃꽂이, 뜨개질 같은 거 말구 자동차 동호회라든가 야구 팬클럽이라든가 암튼 남자가 주로 모이는 곳이어야 해. 시간 아끼지 말고 말야.
단, 첫눈에 확~ 들어오는 남자가 당장에 없어도 대범하게 행동할 수 있는 자세가 필요해. 한 두 번 나가보고 폭탄창고라고 생각하면 안 된다는 거지. 여유 있는 시간을 두고 관찰해야 해. 글구 그런대로 봐줄만한 남자라도 찾아놓으면 그 남자를 통해 다른 멋진 남자를 찾을 수도 있는 거야.


▷ 앉으나서나 대책회의

짝이 없는 친구끼리 모여 대책회의는 꼭 해야 해. 여러 가지 방안이 나올 수 있잖아? 그 중에 수완 좋은 친구를 통해 그룹미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지도 모르고 말야. 대책회의는 정치권만 하는 게 아니라구!


▷ 앤있는 여친 볶고 또 볶기

남자친구가 있는 여자친구를 집중 공략하는 것도 좋은 방법. 이왕이면 잘 나가는 친구를 괴롭혀야 해. 친구는 끼리끼리 뭉치는 거 알지? 여자친구의 괜찮은 앤을 탐색해야 그 친구들의 퀄리티도 높은 법이야. 그리고 평소에 친구의 앤에게 잘 보여야 해. 정말 괜찮은 자신의 친구에게 정말 괜찮은 당신을 소개할 수 있도록 말야.


▷ 과장님도 부장님도 다 내편.

직장인이라면 상사에게 소개팅을 부탁해 보는 거 어때? 좋은 상사라면 부하직원의 평생이 걸린 부탁을 외면하진 않을 꺼야. 또 그런 상사라면 주위에 괜찮은 남자들을 포진하고 있는 게 분명할테구. 그걸 몰랐지?


▷ 내숭! 소심! 누가?? 내가???

'언젠가는 인연을 만나겠지, 저 하늘 아래 어디에 내 짝이 있을까?' 이딴 고리타분한 생각을 하고 있다면 당장 때려 쳐. 감나무에서 감 떨어지기 기다리다간 좋은 남자는 남에게 다 뺏긴다구. 적극적인 사고를 갖고 내숭이나 소심함 같은 건 이제부터 떨쳐버리는 거야.


▷ 머리부터 발끝까지..

반짝반짝 맨날 헤진 청바지에 헐렁한 티셔츠, 맨 얼굴, 모자 푸욱~ 패션 아냐? 힙합이 유행이더라도 제발 여성스럽게 일주일에 한 번만이라도 하구 다녀. 구질구질한 건 남자들도 싫어한다구. 입장 바꿔 생각해봐. 덥수룩한 턱수염, 꼬질꼬질한 군복바지(?), 다리지 않은 남방 차림의 남자라면 좋겠어? 아님, 당신이 남자라면 예쁜 종아리 한 번 안보여 주는 여자, 뾰족 구두 한 번 안신는 여자가 여자로 보이겠어? 쯔쯔쯔~


P.S 기타 궁금한 사항은 메일로 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메일주소 : maknae (골뱅이) 아웃룩(outlook) . com 입니다.
업체 창구 이용처럼 대충하시면 답변 없습니다. (__)+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막내

세상속 이야기, 연애, 에티켓, 좋은글 등을 함께 나누는 곳입니다.

카테고리

전체보기 (759)
글 모 음 (687)
동 영 상 (14)
컴퓨터관련 (8)
휴대폰관련 (25)
생활노하우 (10)
기 타 관 련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