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애인에게 누가 찝쩝될때

글 모 음/연애학개론 | 2005. 3. 16. 13:55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누군가 새로운 모습으로 접근해 온다면...??

당신은 그 사람으로부터 애인을 어떻게 지킬 것인가?
물론, "내 애인은 나를 사랑해. 주위의 어떤 유혹도 물리 칠 수 있을 꺼야."라고
무조건 믿을 넓은 마음(?)이 있는 사람은 괜찮겠지만
그러면서도 마음 한구석에 불안함이 싹트게 된다면 아래 글을 읽고 제대로 대처해 보자.
사랑은, 쟁취하는 것이라고 하지만 사실 쟁취보다 더 어려운 것이 오랫동안 사랑을 지키는 일이다.

< 감정에 휩쓸리지 말고 이성적으로 행동한다.>
당신의 이성친구는 아무런 느낌이 없는 것이 확실하다 해도 누군가 당신의 애인에게 다가오는 것을 확연히 느낀다면 화가 나는 것은 당연하다.
더군다나 그 다가오는 사람도 당신이란 사람이 곁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면서도
그러는 것이라면 더더욱 화가 날 수밖에 없다. 도대체 날 뭘로 보고 쟤가 저러나 싶고....
그런데... 그 과정에서 화난다고 감정적으로 대하면 당신은 지는 것이다.
절대 감정적으로 대하면 안 된다.
특히, 당신이 여자라면 당신의 남자 앞에서 히스테릭한 모습을 보이면 좋지 않다.
남자들은 여자들의 히스테릭한 모습을 보면 도리어 당신에게 화를 내고,
그 상대를 불쌍하게 여기게 되기 때문이다. 물론, 여자들도 마찬가지다.
단순히 상대가 애인에게 다가선다는 이유로 상대에게 화를 내면 과민반응으로 비춰지기 쉽기 때문이다.
그럴 때일수록 겉으로는 아무렇지도 않은 척 태연하게 굴어라.
그것이 당신을 더 돋보이게 하는 것이다.
당신이 아무렇지도 않은 모습을 보이면 상대는 당신의 속을 몰라서 불안해 지고,
그리고 당신의 애인도 그런 당신에게 더 미안해 하면서 눈치를 보게 되어있다.
감정에 치우쳐 역효과를 내지 말자. 현재는 분명히 당신이 유리한 상황이므로...

<너는 나하고 상대가 안 된다는 것을 인식시킨다.>

감정적으로 대하지 않겠다고 도리어 무관심하고 무감각하게 그냥 바라보고만 있을 수는 없다.
감정적으로 히스테리를 부리지는 않지만 교묘하게 머리를 써서 다가오는 것을 포기하도록 만들어야 한다.
설사... 당신이 생각하기에, 내 애인에게 새로이 다가서는 사람이 더 나아보이고, 더 괜찮아 보이더라도, 당신은 스스로를 부각시킬 필요가 있다.
애인이 당신을 떠나서 그리로 갈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노심초사하는 모습을 절대 보이지 말고 "너는 안돼"라는 것처럼 언제나 당당하고 자신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그리고 한편으로는 당신의 애인에게도
"너는 나 놓치면 평생 후회할 꺼야"라는 식의 암시를 주는 것이 좋다. 은연중에...

◈ 질투심으로 인한 비방은 절대 하지 말자.

◈ 상대의 단점을 찾아내고 당신의 입으로 직접 비난하는 것 보다는
차라리 당신의 애인에게 그 사람의 칭찬을 해봐라.

◈ 아마도 당신의 애인은 그런 당신에게 미안하고 당신의 마음이 정확히 어떤 것인지 몰라서 당신에게 더 신경을 쓸 수 있게 할 것이다.


<당신과 애인의 관계에 빈틈이 없다는 것을 인식시킨다.>

둘 사이에 빈틈이 보일 때 도전자는 그 빈틈을 바라보게 되어있다.
당신이 그 도전자 때문에 화가나서 애인과 다투게 되면 도전자는 쾌재를 부르게 되어있다.
그것이 바로 빈틈이므로...
당신과 당신애인은 절대 떨어질 수 없는 관계라는 것을 과시해라.
양쪽집안의 부모님을 알고있는 경우에는 애인 부모님의 이야기를 하면서 상대의 기를 죽인다.
원래 부모님을 안다는 것은 거의 공인된 사이라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조금 잔인한 이야기 일지도 모르지만, 애초에 감정이 더 커지기 전에 잡아야 하므로 일부러 당신의 경쟁자 앞에서는 더 다정한 모습을 보인다.
계속 팔짱끼고 있고, 술을 조금 마신 후라면 뽀뽀도 한 번 씩 하고...
남들 있는데서 어떻게 하냐고 하겠지만, 그렇게 공인된 사이라는 것을 인식시켜야 한다. 

P.S 기타 궁금한 사항은 메일로 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메일주소 : maknae (골뱅이) 아웃룩(outlook) . com 입니다.
업체 창구 이용처럼 대충하시면 답변 없습니다. (__)+



 

블로그 이미지

막내

세상속 이야기, 연애, 에티켓, 좋은글 등을 함께 나누는 곳입니다.

카테고리

전체보기 (757)
글 모 음 (687)
동 영 상 (14)
컴퓨터관련 (8)
휴대폰관련 (25)
생활노하우 (10)
기 타 관 련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