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하듯 즐기는 키스?

글 모 음/연애학개론 | 2005. 6. 17. 10:17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키스는 사람의 수명을 길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충동적인 키스든 깊은 감정의 표현으로서의 키스든 키스를 많이 하는 사람은 오래 산다는 것. 이제 아담의 가벼운 연습으로 그녀의 수명을 십 년쯤 늘려줄 비법을 찾아보자.





음미할 줄 아는 테크닉

음식을 맛보듯 음미한다. 그녀의 눈동자를 좋아하고, 입술을 좋아하고, 이를 좋아한다. 자기와 다른 그녀의 모든 것을 맛보고 싶다. 그런 기분이 들면, 먼저 입술로 그녀의 체온을 느껴 보자.

닿을 듯 말듯한 거리에서 약간 참고, 그녀의 따스함과 향기를 즐긴다. 그리고 나서 천천히 반쯤 열린 입술을 누르듯 대고 사탕을 먹듯이 부드럽게 빨아올린다. 양입술 안쪽의 부드러운 곳으로 그의 입술의 감촉과 땀의 맛을 확인해 본다. 언제까지? 아담의 입술이 만족할 때까지.

놀이하듯 즐기는 키스

그녀를 온통 훨씬 더 관능적으로 맛보기 위해 때로는 약간의 놀이를 가미한다. 얼음으로 입술에 대보거나, 벌꿀잼을 듬뿍 묻혀서 서로의 몸을 입술로 맛보아도 좋다. 아이스크림과 사과, 레몬, 와인도 권할만한 좋은 소재다. 그렇지만 위스키와 담배 등 강하고 나쁜 입냄새가 나는 것은 피한다.

관능적 테크닉

충분히 젖은 키스를 즐긴다. 만일 데이트 때에 그녀의 입술이 젖어 있다면 키스하고 싶은 것인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사람은 긴장하거나 흥분하면 입술을 빠는 습성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키스의 쾌락도 빨아서 젖은 감촉이다.

만일 그녀가 그것을 원한다면, 당신의 입술로 그녀의 본능을 만족시켜 주는 것이 최고의 선물이다. 그렇지만 반대로 아담이 키스받고 싶다면 먼저 사인을 보내는 것이 좋다.

아담의 사인

빨갛게 젖은 입술 사이에 혀를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그녀는 충분히 자극 받을 것이다. 키스를 더 관능적으로 하는 최대한의 무기는 혀. 입을 벌려 동물처럼 혀를 내밀면, 이성을 잊고 본능에 충실해진다.

그녀의 얼굴을 강아지처럼 돌아가며 핥아보고, 재롱떤다. 느끼기 쉬운 귀와 목덜미는 강하게 핥으면서 부드럽게 숨을 불어본다. 그리고 민감한 입주위도 혀로 핥는 것은 자극적이다.

실리를 애태우기

결코 입술을 겹치지 말고, 혀만으로 천천히 핥는 것은, 그녀를 애태우는 효과도 있다. 그리고 나서 부드러운 입술 안쪽을 돌아가며 핥고, 그녀의 이의 안쪽으로 미끄러지듯이 들어간다.

그리고 서로의 혀를 강하게 지그시 누르고, 핥으면 마침내 무의식의 순간이 찾아온다. 키스의 쾌감은 무한대. 최고의 키스는 끝없는 모험속에서 밖에 느낄 수 없다.

키스의 포인트는 역시 감정

사실 키스의 시작은 사소한 테크닉이라고 말 할 수 있지만 그것을 영원한 추억으로 간직할 만큼 아름다운 키스로 완성시키는 것은 결국 풍부한 감성이 하는 일이다. 잡념을 줄이고 키스하는 그 순간에 완전히 몰입해 들어갈 것. 나머지는? 사랑이 다 알아서 해줄 것이다.

P.S 기타 궁금한 사항은 메일로 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메일주소 : maknae (골뱅이) 아웃룩(outlook) . com 입니다.
업체 창구 이용처럼 대충하시면 답변 없습니다. (__)+



 

블로그 이미지

막내

세상속 이야기, 연애, 에티켓, 좋은글 등을 함께 나누는 곳입니다.

카테고리

전체보기 (757)
글 모 음 (687)
동 영 상 (14)
컴퓨터관련 (8)
휴대폰관련 (25)
생활노하우 (10)
기 타 관 련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