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최고로 섹시하다고? 뭐냐? 전에 만났을 때도 같은 소릴 하더니. 만날 때마다 이뻐졌다, 섹시해 보인다, 끝내 준다는 요 남자. 진짜로 그렇게 생각하는 걸까, 아님 번들번들~ 말로만 요러는 걸까? 남자가 내 뱉는 사탕발림 같은 말 속 진실 콕콕~ 집어내기.

..

맨트1...요즘 좋냐?? 얼굴무지 좋아졌다~

얼굴 좋아졌다는 말에 마냥 좋아 으흐흐~? 정신차려. 얼굴이 좋아졌다는 말 속엔 '살쪄서 얼굴에 기름이 좌르르 흐른다~' 란 말이 포함돼 있거든. 물론 진짜 얼굴이 좋아져서 하는 소릴 수도 있지만, 그럴 땐 그냥 이뻐졌다. 요렇게 말하지 돌려서 말 하진 않거든. 여자한테 살쪘다는 말이 얼마나 큰 재앙(?)을 불러오는지 아는 남자란 소리야. 원래 여자처럼 이중삼중 배배꽈서 말하지 못하는 남자가 요런 식으로 돌려 말했다면? 카사노바 기질 50%는 되다는 소리지.


맨트2...화장품 바꿨냐?? 화장빨 받는데~

갑자기 왠 화장품 타령? 매일 똑 같은 화장품에 같은 화장을 하는데 말야. 어떡해서든 당신의 환심을 사고싶어 안달 난 상태라 할 수 있지. 그리고 왠만한 남자들, 머리가 바뀌어 잘 모르는데 변장도 아니고 슬쩍 변한 화장을 어떻게 알아내겠어. 요정도 수준이라면 카사노바 기질 60%는 된다고 할 수 있지. 여기서 바뀐 향수까지 알아 맞춘다면? 80%로 업그레이드.


맨트3...오늘 엄청 섹시해 보이는데~

섹시하다는 말, 아직은 어색하지? 아직도 섹시하다고 말하면 청순해 보이지 못하고, 좀 노는데~란 말과 비슷하게 느껴지잖아. 것도 모르고 섹시하다는 말을 최고의 찬사처럼 말하는 요 남자. 번지수를 잘 못 찾고 있는 풋내기라 할 수 있지. 여러 명과 함께 있을 때 요런 맨트를 날리는 남자라면 장난기 만땅이라 할 수 있지만, 둘만 있을 때 요런 말을 하는 남자라면? 이건 완벽하게 작업의 수준을 떠나 카사노바 기질 70%는 될걸?


맨트4...조명 아래서 보니까 쥑이는데~

대체 뭐가 쥑인다는 소리야? 어둑어둑한 곳에서 술도 거나하게 마셔 알딸딸한 상태에서 누군들 안 이뻐보이겠냐구. 요런 말은 당신에게 평소부터 호감을 가지고 있다거나 관심이 있다는 말이라기 보단, 그냥 여자기 때문에 무조건 좋다는 말이라 할 수 있어. 요런 남잔 카사노바 기질 80%는 된다고 봐야지. 요런 말에 속아 쪼르르 화장실 뛰어가서 분 바르고, 립스틱 고치고 하지 말란 소리야. 오늘 밤 한 번 어찌 해보겠단 속셈이 보이니까 말야.


P.S 기타 궁금한 사항은 메일로 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메일주소 : maknae (골뱅이) 아웃룩(outlook) . com 입니다.
업체 창구 이용처럼 대충하시면 답변 없습니다. (__)+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막내

세상속 이야기, 연애, 에티켓, 좋은글 등을 함께 나누는 곳입니다.

카테고리

전체보기 (759)
글 모 음 (687)
동 영 상 (14)
컴퓨터관련 (8)
휴대폰관련 (25)
생활노하우 (10)
기 타 관 련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