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 한번쯤 마주치는 매력남, 그 이름은 선수!
선수는 역시 선수~ 자연스럽게 다가와 당신의 발목을 잡아 버리죠. 선수인지 몰라 끌려 다니기도 하지만, 상당 경우 그 사실을 안다해도 선수만의 매력에 한번 걸리면 헤어나오기 어렵답니다. 선수 조심하세요~



평범한 남자를 조심하라!

선수는 의외로 평범한 경우가 많아요. 너무 잘 생겼거나 섹시하게 생겨서 부담가는 남자, 선수라구요? 아니아니, 선수는 평범한 호남형에 많답니다. 특별히 잘 생기거나 똑똑하거나 돈이 많은 남자보다는 적당한 외모, 그럭저럭 괜찮은 직장, 부담 느끼지 않을 정도의 경제력에 플러스 알파로 말솜씨가 좋은 경우 선수일 가능성이 높으니 일단 경계 하세요.
적당히 괜찮은 남자. 내가 좋은데 남이라고 싫겠어요? 그런 그는 만인의 연인일 가능성이 크답니다.


선수는 튀지 않는다!

모임에서 티나게 여자에게 접근하거나 말 많고 오버하는 남자, 싫다구요? 오히려 그런 경우 아마추어. 선수는 오버하지 않으며 절대 튀지 않는답니다. 튀지는 않지만 여자들과 자연스럽게 대화하는 남자, 조심하세요. 선수는 첫 만남에 강하게 어필하지 않아요. 처음엔 편하게 다가오지만 그런 그가 오히려 당신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 선수가 되어 버립니다.


알고보니 그는!

솔직하면서도 자기주관이 뚜렷하고 남들 의식 안 하는 모습에 웬지 모르게 끌리는 나. 그에게 이런면이… 조금씩 다가오는 그로 인해 흔들리는 자신을 발견한다구요? 당신은 어느새 평범한 그를 당신 이상형에 맞는 특별한 존재로 생각하고 있을수도.

선수일까, 아닐까 의심은 가지만 이미 당신의 마음은 생각처럼 움직여 주지 않는군요. 주위 사람들 모두 그가 선수일거라 하지만 인정하긴 싫습니다. 솔직한 그가 좋다구요? 이미 당신은 선수에게 걸렸군요.


선수의 사랑법!

사랑은 밀고 당기기를 잘해야 하는데 선수에게 걸린 당신은 이미 줄다리기 감각을 잃었군요. 그는 당신보다 한 수 위. 선수는 본능적으로 여자의 마음을 잘 알기 때문에 여자의 감정을 쉽게 좌지우지 할 수 있어요. 줄다리기 하려는 당신의 속까지 꿰뚫고 있답니다. 그런 그에게 아마추어인 당신은 상대가 되지 않죠. 그와 줄다리기를 했다가는 그가 웬지 떨어져 나갈 것 같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오히려 그에게 끌려갈 수 밖에 없게 되죠.

적당한 거리에서 당신을 혼란스럽게 하면서도 절대 잡혀 주지 않아 당신의 애만 태우는 그. 자신이 필요할 땐 친절한 남자가 되었다가도 당신이 그를 찾으면 언제 그랬냐는 듯 무뚝뚝해져 버립니다. 그런 그로 인해 당신은 더욱 집착하며 기다리게 되는군요.

그는 한 여자에게 구속되길 원하지 않아요. 그가 관심 있는 건 당신이 아닌 여자일 뿐. 그에게는 당신 말고도 차례를 기다리는 여자들이 많으니까요. 그에게 연인은 당신 뿐만이 아닌 지금 그 앞에 있는 괜찮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결정은 당신이!

당신이 선수 가까이 있고 어느정도 여성적 매력이 있다면 선수는 한번쯤 당신에게 손을 뻗친답니다. 선수여도 괜찮다면 그때 망설이지 마세요. 그가 손을 내밀 때 재빨리 '네'라고 대답하지 않으면 기회는 어느새 다른 여자에게 넘어가 있을 테니.

양자 택일일 수 밖에. 상처 받더라도 선수와 함께 짧지만 기억에 남는 진한 사랑을 할 것이냐, 아니면 무료하긴 해도 안전한 사랑을 선택할 것이냐! 선수와의 만남은 달콤하고 지루하지 않고 흥미로와 당신을 자극하는 반면 그의 무책임과 무관심은 당신을 누구보다 힘들게 할 것입니다. 당신은 하늘 끝과 땅끝을 오가는 경험을 각오해야 합니다.

주의할 건, 선수에게 익숙해져 버릴 경우 순정파의 남자가 눈에 들어오지 않을수도.



선수에게 빠졌다면, 이것만은 명심하자!


P.S 기타 궁금한 사항은 메일로 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메일주소 : maknae (골뱅이) 아웃룩(outlook) . com 입니다.
업체 창구 이용처럼 대충하시면 답변 없습니다. (__)+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막내

세상속 이야기, 연애, 에티켓, 좋은글 등을 함께 나누는 곳입니다.

카테고리

전체보기 (759)
글 모 음 (687)
동 영 상 (14)
컴퓨터관련 (8)
휴대폰관련 (25)
생활노하우 (10)
기 타 관 련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