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정을 통해 알아보는 그의 사랑

글 모 음/연애학개론 | 2005. 7. 25. 01:57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실제로 했다가는 그와 싸우게 될지도 몰라요.

하지만 우연히 이러한 경우가 생겼을때

그의 태도를 살펴보면 그의 애정도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다짜고짜 헤어지자고 한다.

"이제 그만 만나. 네가 싫어졌어" 라며 비장한 목소리로 단호하게 이별을 선언해 보세요. 만약 그가 당신을 진정으로 사랑한다면, 그는 당신의 마음을 원위치 시키려고 가능한 모든 사랑의 표현을 동원할 것입니다.

그가 당신의 결별 선언에 무덤덤한 반응을 보이거나, 그 또한 "그래." 혹은 "그렇다면..." 하며 싸늘한 반응을 보인다면 그의 사랑에 조금은 문제가 있다고 판단해도 좋을 듯합니다.

만약 그가 버럭 화를 낸다면, 아직도 그의 가슴엔 당신에 대한 사랑이 가득차 있다고 판단해도 좋습니다. 물론 절대적인 해석은 아닙니다. ^__^

2. 데이트 중에 드라마 볼 시간이라며 집으로 간다.

데이트 약속은 대부분 주말에 있는 법이죠? 그런데 주말에는 재미있는 TV 프로그램들 또한 잔뜩 몰려 있게 마련입니다.

물론 당신은 그와의 데이트가 TV보기보다 훨씬 더 재미있음을 잘 알고 있지만 시치미 뚝 떼며 이렇게 말해보세요. "어, 주말연속극 할 시간이네. 이 프로그램만은 절대 놓칠 수 없어. 나 그만 들어갈게."

만약 그가 TV가 있는 식당으로 함께 가주거나 혹은 가전 제품 대리점의 쇼윈도 앞에 서서라도 함께 TV를 봐 준다면, 그는 나를 많이 배려해 준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3. 사랑은 문자메세지의 횟수와 비례한다고 말한다.

당신의 남자는 혹 이런 말을 할지도 모릅니다. "참사랑은 표현하지 않는 것이며 은연중에 드러나는 것." 이라고. 그러나 사랑은 표현입니다. 표현하지 않는 사랑은 가치가 없습니다.

그런 그라면 조금은 유치하지만 이렇게 말해 보세요. "메세지를 보내주는 횟수만큼 네가 날 사랑한다고 생각할 거야" 라고. 이렇게 말했음에도 그에게서 오는 메세지가 뜸하다면? 아마 그는 사소한 센스가 부족한 사람일 것입니다.

4. 동시에 모임이 생겼을 때 그쪽 모임을 포기하라고 한다.

당신은 그의 친구들의 공식적인 모임에 한 두번쯤은 여자친구로 참석한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남자친구를 따라가는 모임은 당신의 입장에서는 재미가 없게 마련입니다. (제 경험상...)

한번 그가 자신의 모임에 함께 가자고 하면 같은날 같은 시각에 당신도 친구들과 동반 모임이 있다고 얘기해 보세요. "그렇다면 내 약속은 취소해야겠네." 라며 한 걸음 물러설 줄 아는 남자라면 그는 당신을 존중할 줄 아는 사람일 것입니다.

5. 커피나 음료수를 그의 옷에 일부러 쏟는다.

커피나 뜨거운 음료수를 마시다가 실수인 척 그의 옷에 쏟고는 그의 반응을 한 번 살펴보세요. 그렇다고 많이 쏟아서는 안 됩니다.

이럴 때 그는 대체로, "에이 이 옷이 얼마나 비싼..." 혹은 "괜찮아. 신경 쓰지마." 와 같은 두 가지 반응을 보일 것입니다. 전자의 반응을 보인다면 아무래도 그 남자가 조금은 실망스러울 것입니다.

6. 길을 걷다가 갑자기 아프다며 비명을 지른다.

그와 함께 길을 걷다가 갑자기 배를 움켜쥐고 앓는 소리를 내며 고통스런 표정을 지어보세요. 금방이라도 숨이 넘어갈 듯 실감난 연기가 될 수 있도록 미리 연습을 하도록 해야겠죠?

걱정보다는 짜증 섞인 목소리로, "좀 참아. 갑자기 왜 그래?" 라며 귀찮은 기색을 보이는 남자라면 그는 당신을 사랑할 기본 자세가 부족한 사람일 것입니다.

7. 날씨 핑계로 만나기 싫다고 한다.

어느 눈 오는 날. 그가 만나자고 전화를 걸어온 날, 함박눈이 내리는 풍경 속의 데이트를 기대했을지라도 이렇게 말해보세요. "눈이 너무 많이 왔어. 길이 미끄러워서 못 나가겠어. 작년에는 눈길에 미끄러져 발목도 삐었었는데..."

"그럼 내가 집 근처로 데리러 갈게." 라는 대답을 한다면 그는 당신을 정말로 아끼는 1등 남자친구일 것입니다.

하지만 "조심해서 오면 되잖아. 뭐 이정도 가지고..." 라며 핀잔을 주거나 "할 수 없지. 그럼 그냥 집에 있어." 라는 무심한 말로 당신을 섭섭하게 하는 남자라면 좀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8. 이유 없이 투정을 부린다.

그가 입고 나온 옷이 멋있다고 속으로 감탄하면서도, "색상이 안 어울려. 옷 입는 센스가 좀..." 라고 말해 보세요. 더하여 이것저것 사소한 일에 쓸데없이 까다롭게 굴어 본다면 그의 반응은?

그가 끝까지 인내심을 발휘해 당신의 이유 없는 반항(?)을 받아준다면 그 인내심이야 말로 당신을 사랑하는 마음의 변형된 형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죠?

9. 늦은 밤에 혼자 집에 가겠다고 우긴다.

즐거운 데이트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가야 할 시간. 그러나 이미 버스도 전철도 잠든 시각이 되어 버렸습니다. 밤이 깊어 당신 혼자 가는 건 너무 위험할 것입니다.

특히 늦은 밤 여자 혼자서 택시를 타는건 각별한 용기가 필요한 일. 그렇지만 용기를 내 보세요. 그가 데려다 주겠다고 하더라도 혼자 가겠다고 부득부득 우기면서 급하게 택시를 잡아타세요.

굳이 당신과 함께 택시를 타는 남자, 불상사가 일어날 것에 대비해 택시 넘버라도 기억해 두는 남자, 그리고 "그럼 조심해서가." 라며 말로만 걱정해주는 남자. 과연 누가 당신을 더 사랑하는 사람일까요?

'글 모 음 > 연애학개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친구 확실히 만드는 방법  (0) 2005.07.26
첫사랑 성공법  (0) 2005.07.26
여자친구를 위해 필요한 것들  (0) 2005.07.25
여자를 사로잡는 대화의 기술  (0) 2005.07.24
잘못된 만남  (0) 2005.07.24

P.S 기타 궁금한 사항은 메일로 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메일주소 : maknae (골뱅이) 아웃룩(outlook) . com 입니다.
업체 창구 이용처럼 대충하시면 답변 없습니다. (__)+



 

블로그 이미지

막내

세상속 이야기, 연애, 에티켓, 좋은글 등을 함께 나누는 곳입니다.

카테고리

전체보기 (757)
글 모 음 (687)
동 영 상 (14)
컴퓨터관련 (8)
휴대폰관련 (25)
생활노하우 (10)
기 타 관 련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