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주는 선물에 그녀는 무너진다

글 모 음/연애학개론 | 2005. 4. 12. 19:02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하네,마네 그래도 기념일 그냥 넘어가면 한 달 내내 괴롭다는 걸 남자들은 잘 알거다. 하지만 매번 뻔한 선물로 대충 때우는 성의 없는 태도는 더 나쁘다. 이번 화이트 데이에도 사탕만 가득 담은 촌스러운 바구니를 또 들이밀 생각인가? 아서라. 여성포털사이트 ‘여자와닷컴’ 리서치에 의하면 화이트데이에 여자들이 가장 받기 싫은 선물이 바로 사탕 바구니라는데?


선물에 목숨 거는 이유

그렇다. 식상한 선물은 이제 그만하라는 거다. 조금만 머리쓰면 생색나고 폼나는 선물이 수두룩하다. 중요한 건 여자들의 심리를 간파해야 한다는 거다. 왜 여자들은 선물에 목숨거는가. 이유는 단 하나. 여자들은 보여지는 것에 민감하기 때문이다. 화이트데이에 내가 뭘 받았는지 친구들에게 자랑해야 한다 이거다.


럭셔리 소품

선물할 때의 핵심은 뭔가 이야깃거리가 되는 선물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주변에서 물어봤을 때 주저 없이 말을 꺼낼 수 있을 정도로 말이다. 돈이 좀 있는 분들이라면 명품 지갑이나,특이한 주얼리를 선택하라. 고급스러운 소품은 생각만큼 비싸지 않으면서도 여자들의 기분을 최고로 높여 주는 아이템이다. 술값,게임비를 조금만 아껴서 여자친구 명품 하나 갖게 하면 일년 내내 심신이 편할 것이다. 서비스는 또 어떻고.


감동이 끝내줘요

내 처지에 웬 명품?하며 반감을 갖는 분들이라면 소박한 이벤트성 감동 쪽으로 채널을 돌리시라. 자,감동은 어디에서 오는가? 바로 정성에서 나온다. 작은 목걸이 하나를 선물하더라도 그럴싸한 이유가 있어야 한다는 거다. 남자친구가 담뱃값 아껴 사준 은 귀고리를 결혼반지보다 더 소중히 여기는게 바로 여자들이다. 돈만 주면 살 수 있는 선물과는 비할 수 없는 진한 감동의 물결이 밀려온다.


이런 선물 욕먹는다

가장 최악의 선물이 바로 돈은 돈대로 쓰고 실속도,폼도 안나는 것들이다. 내용도 없이 크기만 큰 비싼 사탕바구니(데이트 직전에 길에서 산),누가 봐도 알 수 있는 ‘짝퉁’ 시계나 가방. 그녀의 취향과 전혀 상관없는 아줌마 스타일 주얼리,거래처에서 받고는 산 것처럼 주는 상품권 등 말이다. 괜히 주고도 욕먹을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자.


섹스 은근히 기대

혹시 선물만 덜렁 던지고 밥만 먹고 헤어질 생각은 아니시겠지? 여자들도 이런 날은 은근히 기대하고 나온다는걸 아나? 혹시 모를 불시의 사건(?)에 대비해 몸가짐을 달리한다 말이다. 평소 장미여관을 즐겨 찾던 커플이라도 오늘만큼은 호텔로 향해보자. 비싸다고? 누가 룸 잡으래요? 넓고 한적한 호텔 주차장이나 엘리베이터 안,비상구 계단 등에서도 얼마든지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다는 사실, 에잉 알면서∼.

그러다 불 붙으면? 흐흐 오늘 같은 날은 호텔에서 한번 쏘시죠!

P.S 기타 궁금한 사항은 메일로 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메일주소 : maknae (골뱅이) 아웃룩(outlook) . com 입니다.
업체 창구 이용처럼 대충하시면 답변 없습니다. (__)+



 

블로그 이미지

막내

세상속 이야기, 연애, 에티켓, 좋은글 등을 함께 나누는 곳입니다.

카테고리

전체보기 (757)
글 모 음 (687)
동 영 상 (14)
컴퓨터관련 (8)
휴대폰관련 (25)
생활노하우 (10)
기 타 관 련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