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카동창 내 남친으로 만들기

글 모 음/연애학개론 | 2005. 4. 20. 10:39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1단계 : 킹카의 연락처를 두 손안에

주소록을 만들자고 제안하든가, 인터넷 카페를 뒤지든가… 어쨌든 킹카의 핸드폰,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파악해 수시로 연락하기. 모임에 나오라고 연락도 하고, 이메일로 편지도 보내고. 일단 너의 존재를 상대에게 각인시킨다.


2단계 : 옛날 추억 되살리기 옛날에 있었던 둘만의 추억을 되살린다.

그리고 상대방이 멋있었던 기억을 되살려 기분 띄워주기. 그리고 상대방이 보냈던 옛날 편지나 카드, 함께 찍었던 사진을 보여줘 추억을 상기시키자. 조금 더 진전을 바란다면 “내가 그때 너를 얼마나 좋아했었는데”라며 은근히 상대방이 첫사랑임을 강조한다.


3단계 : “맞아맞아! 네가 최고야”

작전 인터넷에 올린 그 킹카의 글에는 반드시 리뿔 달고, 모임에서도 그애 얘기에는 무조건 맞장구치기. 단, 너무 줏대 없어 보이면 가벼워 보이므로 나름대로 논리를 세워 똑똑한 척한다.


4단계 : 은근슬쩍 옆자리에 모임을 자주 갖고 얼굴 대할 기회를 늘리자.

그리고 모임 때마다 은근슬쩍 옆자리에 앉는 것도 포인트. 옆자리에 앉게 되면 자연스럽게 대화에 동참하게 되고, 조금씩 친해진다. 단, 처음부터 노골적으로 앉는 것보다는 술자리가 무르익을 무렵 자연스럽게 옮겨 앉는 것이 좋다.


5단계 : 솔직하게 “우리 사귈래? ” 이쯤 됐는데도 아무런 반응이 없다면 상대방은 정말 둔한 사람.

더 이상 망설일 것 없이 먼저 좋아한다고 고백해버리자. 같은 추억을 갖고 있고, 친구처럼 편안해서 쉽게 연인이 될 수 있다.


P.S 기타 궁금한 사항은 메일로 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메일주소 : maknae (골뱅이) 아웃룩(outlook) . com 입니다.
업체 창구 이용처럼 대충하시면 답변 없습니다. (__)+



 

블로그 이미지

막내

세상속 이야기, 연애, 에티켓, 좋은글 등을 함께 나누는 곳입니다.

카테고리

전체보기 (757)
글 모 음 (687)
동 영 상 (14)
컴퓨터관련 (8)
휴대폰관련 (25)
생활노하우 (10)
기 타 관 련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