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좋아하는 애교

글 모 음/연애학개론 | 2005. 5. 10. 14:13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 “방에 들어왔을 때 미소를 짓고 있는 여자를 보면 남자는 아주 행복해집니다. 단지 자신이 존재한다는 사실만으로도 상대를 행복하게 할 수 있다는 건 스스로의 가치를 높여주는 일이니까요.”

▶ “여자친구가 할 수 있는 가장 감동적인 일은 제가 이야기할 상대를 필요로 할 때 진심으로 들어주는 것입니다. 여자친구가 저에게만 주의를 집중하고 이야기를 들어주고 사려 깊은 질문을 던지며, 저의 생각과 관점을 존중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때, 정말이지 행복해집니다.”

▶ “거품 목욕으로 저를 즐겁게 해주었던 여자친구가 있었습니다. 그녀의 아파트로 갔을 때 여자친구는 거품이 가득한 목욕물을 받아놓고 저를 기다리고 있곤 했습니다.”

▶ “무심코 예전에 있었던 일들을 얘기했는데 마치 외우기라도 한 것처럼 생생하게 기억해내는 그녀는 정말 놀라운 여자입니다. ‘어머, 그 해에는 나무에서 떨어져서 종아리를 10바늘이나 꿰매지 않았어? 그때 간호사가 무척 냄새나는 사람이었다면서?’ 제 여자친구는 제가 해주었던 이야기를 모두 다 기억하고 다시 일깨워줘요. 저는 그게 정말 좋습니다.”

▶ “만난 지 1년이 채 못 되었을 때 제 생일이 다가오고 있었습니다. 여자친구는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을 모두 초대하여 깜짝 파티를 열어주었습니다. 몇해 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까지 초대했더군요. 어떻게 그런 이벤트를 생각해냈는지…. 그녀가 들였을 시간과 노력을 생각하니 눈물이 찡하더라구요.”

▶ “작년 여름에 제 차의 에어컨이 고장이 났습니다. 더워서 죽을 지경이었죠. 에어컨을 고칠 때까지 매일 여자친구가 조그만 미니 선풍기를 가지고 와서는 제 얼굴과 목에 틀어주었습니다.”



오버하지 말아야 할 순간
주의: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남자가 로맨스를 받아들이기 힘들어진다.
언제 어디서 어떻게 왜?
교통 체증에 갇혀 꼼짝 않는
차 안에 있을 때 당신이 그에게 무슨 말을 하더라도 그는 운전에만 정신을 팔고 있다.
축구 중계를 보고 있을 때 텔레비전에 빠져 있는 남자에게 무언가
말을 하려 하는 것은 아무 쓸모 없는 짓이다.  
그가 자주 만나지 못한 친구와 함께있을 때 그는 당신에게 자기 관심을 분신시키지 못한다.
인터넷 서핑을 하고 있을 때 남자들은 한번에 한가지 일에만 신경을 집중한다. 인터넷에 로그인 했을 때도 마찬가지. 당신이 무슨 말을 하건 그의 주의를 끌지 못한다.  
정신 못 차릴 정도로
성적으로 흥분해 있을 때 오로지 섹스에만 관심을 기울일 뿐, 감상적이
될 여유가 없다.  
당신을 로맨틱하게
대하려고 할 때
자기가 당신을 기쁘게 하려 했는데 오히려
선수를 뺏겼다고 생각하게 된다.



▶“저는 회사 농구동호회에 들었어요. 매주 토요일 다른 회사 동호회들이랑 경기를 하는데 물론 우리 팀은 늘 꼴찌죠. 그래도 저는 매주 토요일 오후를 기다리는 일이 너무 재미있습니다. 제 여자친구가 꼬박꼬박 경기장에 와서 저를 응원해주거든요. 사실 경기보다 그녀를 보는 즐거움이죠.”

▶ “제가 벌이고 있는 IT 사업에 대해 이야기를 꺼내기 시작하면 대부분의 여자들은 시선을 딴 곳으로 돌리곤 했습니다. 당연하죠. 여자들에겐 정말 재미없는 얘기니까요. 하지만 그녀는 달랐어요. 제 이야기를 경청하고, 자기가 알고 있는 일들이 잘 되고 있는지 물어보며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에 조언도 해줍니다. 조만간 그녀에게 청혼을 할 건데, 이런 면도 중요한 이유였습니다.”

▶ “제 여자친구는 극장에서 영화를 볼 때마다 저한테 기대면서 볼에 뽀뽀를 합니다.”

▶ “남자친구에게 시계를 선물해보십시오. 시계 뒷면에 무언가 특별한 것을 새겨넣는 겁니다. 두 사람이 헤어지지 않는다면, 그는 50년 동안 그 시계를 차고 있을 테니 정말 멋진 일일 것 같습니다. 혹시 헤어진다 해도 영원할 거구요”
그렉 고덱, <로맨틱해지는 1,001가지 방법>의 저자
쭗 “저는 MP3 플레이어에 2천곡의 음악 파일이 들어있고, 방 한쪽 벽면을 다 차지할 만큼 많은 CD를 가지고 있는 음악광입니다. 그런데 제 여자친구가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는 CD를 선물했을 때! 여자친구가 그 CD를 찾기 위해 얼마나 애를 썼을지 짐작이 가고도 남았습니다.”

▶ “어느날 여자친구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바에서 만나자며 약속을 정했습니다. 조금 일찍 도착한 제가 바에 들어서자 너무나 좋아하는 노래들만 계속 흘러나오는 겁니다. 여자친구는 미리 바에 가서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로 목록을 만들어 그 곡들을 모두 신청해둔 겁니다.”

P.S 기타 궁금한 사항은 메일로 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메일주소 : maknae (골뱅이) 아웃룩(outlook) . com 입니다.
업체 창구 이용처럼 대충하시면 답변 없습니다. (__)+



 

블로그 이미지

막내

세상속 이야기, 연애, 에티켓, 좋은글 등을 함께 나누는 곳입니다.

카테고리

전체보기 (757)
글 모 음 (687)
동 영 상 (14)
컴퓨터관련 (8)
휴대폰관련 (25)
생활노하우 (10)
기 타 관 련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