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를 유혹하는..

글 모 음/연애학개론 | 2005. 4. 13. 16:42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적당한 술은 친근감을 높여주고, 심장 박동을 빠르게 해서 흥분을 고조시킨다. 이때 그는 무방비 상태.

너무 진한 립스틱이나 심하게 글로시한 입술화장은 오히려 역효과.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한 누드톤의 도톰한 입술이 키스를 부른다.


긴 생머리를 하나로 깨끗하게 묶어 올린 헤어스타일. 이때 잔머리가 살짝 나 있는 하얀 목덜미는 그의 이성을 마비시킨다. 머리를 묶으며 고개를 살짝 숙였을 때, 그의 숨은 이미 멈추었다.

그의 귓가에 대고 말하는 여자들의 작은 목소리, 특히 귀와 목 사이 짜릿한 부위에 느껴지는 그녀의 숨소리는 에로틱하기까지 하다. 약간의 입김도 매우 자극적이다.

바같이 어두운 공간에서 효과는 2배! 손을 들어올리며 기지개 켜는 모습, 이때 살짝 엿보이는 배꼽. 턱을 괴고 잠시 딴생각에 빠진 모습을 연출한다. 적당히 섞여 있는 백치미에 넘어가는 남자들.


상큼하게 입꼬리가 올라가는 매력적인 웃음. 그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매력적인 유혹의 코드.


얼굴과 몸을 훑어보는 듯한 유혹의 눈빛, 혹은 아무것도 모르는 순진한 소녀 같은 눈빛에 남자들의 마음은 갈팡질팡.

머리끝에서 풍기는 샴푸 냄새, 은근슬쩍 풍겨오는 비누 향기. 은은한 조명 아래서 향기로운 여자는 천사가 따로없다.

길고 날카로운 손톱이 아니다. 세련되게 다듬어져 누드 혹은 핑크톤으로 칠해진 손톱. 손이 하얗고 부드럽다면 금상첨화.


1 노래방 무릎이 맞닿는 코너
서로 마주보고 있는 자리도 좋지만 남들의 눈에 안 띄게 자연스레 스킨십이 되는 곳이 바로 ㄱ자로 꺾여진 코너. 남들을 피해 이야기를 해도 표가 안 나 작업하기 정말 좋다.
2 술자리 테이블의 옆과 앞
술자리에서는 앞자리보다 옆자리가 더 가능성이 높다. 친근감도 높이면서 자연스럽게 스킨십도 기대할 수 있다.
3 버스 맨 뒷자리 바로 앞
차종에 따라 다르지만 푹 꺼지듯 들어간 버스 맨 뒷자리 바로 앞은 조명도 침침하고, 남들도 눈여겨보지 않는 자리.
4 영화관 뒷좌석
어두컴컴한 공간, 앞사람들에게 들키지 말아야 할 텐데 하는 긴장감도 스릴 있다.
5 비좁은 남녀 공용 화장실
추잡하다 생각 말고 과감하게 사고친다. 문을 잠그게 되어 있다면 안전하기까지. 냄새는 그다음 문제.
6 클럽의 플로어
푸르고 붉은 조명, 사이키는 돌아가고 흥겨운 음악이 무방비 상태로 만든다. 여기에 끈적이는 블루스 한 곡. 때론 객기가 관계를 진전시킨다.
7 스키장 리프트와 곤돌라
혼자 올라가려면 마라톤 거리 같은 스키장의 리프트와 곤돌라. 빗장 풀려 달뜬 마음엔 사랑도 쉽다.

'글 모 음 > 연애학개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스와 건강  (0) 2005.04.14
당신이 연애를 못하는 이유  (0) 2005.04.14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0) 2005.04.13
내거다 싶으면 인생 ‘올인’ 하라  (0) 2005.04.13
연인을 슬프게 만드는 것들  (0) 2005.04.12

P.S 기타 궁금한 사항은 메일로 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메일주소 : maknae (골뱅이) 아웃룩(outlook) . com 입니다.
업체 창구 이용처럼 대충하시면 답변 없습니다. (__)+



 

블로그 이미지

막내

세상속 이야기, 연애, 에티켓, 좋은글 등을 함께 나누는 곳입니다.

카테고리

전체보기 (757)
글 모 음 (687)
동 영 상 (14)
컴퓨터관련 (8)
휴대폰관련 (25)
생활노하우 (10)
기 타 관 련 (13)